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 클럽,모바일포커,브로스펍 홀덤 브로스

오늘은 포커브로스 게임에 대해서 알아봤고 어려운 것이나 모르는 것 있으면 언제든지 오픈카톡으로 이야기 하면 해결이 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감기 조심하세요. ~

프리플랍에서 레이즈가없는 경우, 빅 블라인드가 레이즈와 체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평균적인 플레이어보다 적은 수의 핸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좋은 핸드만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적은 수의 핸드만 플레이하게 됩니다.

You are us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Edition to provde the very best encounter.

자신의 시간에 어떠한 플레이(베팅, 콜, 레이즈 또는 폴드)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돈 없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유튜브 구독자토너등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러프로 의심되는 플레이어가 베팅 한 포커브로스 경우, 콜 또는 레이즈를 하여 블러프를 방어하는 플레이를 말합니다.

포커브로스 게임은 오락만을 위한 것이며 실제 돈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핸드를 버리고 현재 팟에 있는 금액을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기에 핸드의 밸류가 약하다고 느낄 때 폴드를 선택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바이인하고 베팅 할 수있는 금액입니다. 빅 블라인드와 같은 맥락으로 사용됩니다.

뭔가 우리 클럽이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하면 왠지모를 소속감이 들기도 합네요.

플레이어의 핸드가 상대적으로는 약하지만, 상대방이 블러핑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콜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